database.sarang.net
UserID
Passwd
Database
DBMS
MySQL
PostgreSQL
Firebird
Oracle
Informix
Sybase
MS-SQL
ㆍDB2
Cache
CUBRID
LDAP
ALTIBASE
Tibero
DB 문서들
스터디
Community
공지사항
자유게시판
구인|구직
DSN 갤러리
도움주신분들
Admin
운영게시판
최근게시물
DB2 Q&A 44 게시물 읽기
No. 44
DB2 install에 대해서요...
작성자
mira
작성일
2001-05-18 17:16
조회수
17,940

제가 쪼금전에 2000server에다가 디비2 ver 6.1을 설치했는데요...

샘플 데이타베이스 작성부터 안되네요..ㅡ.ㅡ;;

 

오류는요 sample 데이타베이스를 작성할수 없습니다.

sql1092N "administ"에 요청된 명령을 수행할 수 있는 권한이 없습니다...

라고 나오네요..ㅡ.ㅡ

 

책에 보니까...

사용자가 등록되있어야 하는 그룹이 있다는데..

그 그룹에 등록이 되어 있는지 어떻게 알아 볼수 있는지...

윈도우 nt 그룹에는 해당되있는걸 봤는데..

sql 사용자 그룹을 말하는건지..

 

가르쳐주세요

[Top]
No.
제목
작성자
작성일
조회
56db2 cookbook
유성웅
2001-05-22
16365
59┕>Re: db2 cookbook
조율제
2001-05-22 17:53:17
17641
55DB2 install 가이드 어디 없나요? -_-;
한필규
2001-05-22
15168
58┕>Re: DB2 install 가이드 어디 없나요? -_-;
조율제
2001-05-22 17:51:57
17737
50db2 jdbc드라이버를 애타게 구합니다.
장군이
2001-05-21
17818
51┕>Re: db2 jdbc드라이버를 애타게 구합니다.
조율제
2001-05-21 14:58:16
19675
53 ┕>Re: Re: db2 jdbc드라이버를 애타게 구합니다.
장군이
2001-05-21 22:41:17
19638
54  ┕>Re: Re: Re: db2 jdbc드라이버를 애타게 구합니다.
조율제
2001-05-22 09:41:43
20154
44DB2 install에 대해서요...
mira
2001-05-18
17940
45┕>Re: DB2 install에 대해서요...
나그넹
2001-05-19 00:00:52
18707
46 ┕>Re: Re: DB2 install에 대해서요...
mira
2001-05-19 15:45:39
18906
47  ┕>Re: Re: Re: DB2 install에 대해서요...
조율제
2001-05-20 13:17:42
18696
48   ┕>답변 감사드립니다..
mira
2001-05-21 09:32:51
18256
43리눅스, DB 벤치마크에서 MS「눌렀다」는 군요...
조율제
2001-05-18
18518
39IBM DB2 다운로드 받기
정재익
2001-05-15
22174
40┕>Re: IBM DB2 다운로드 받기
정재익
2001-05-19 14:19:59
23150
49┕>혹시 윈도우용은 구할 수 없을가요?
jarosil
2001-05-21 11:57:11
22101
52 ┕>Re: 혹시 윈도우용은 구할 수 없을가요? [1]
정재익
2001-05-21 18:46:29
23895
38헉 클났따....ㅡ,.ㅡ[언 인스톨 에러 아시는분 급구]
콜라뚜껑
2001-05-14
20012
Valid XHTML 1.0!
All about the DATABASE... Copyleft 1999-2025 DSN, All rights reserved.
작업시간: 0.015초, 이곳 서비스는
	PostgreSQL v18.1로 자료를 관리합니다